카테고리 없음

옆구리가 시려운 사람을 위하여

靜岩 吳益洙 2007. 9. 20. 22:35


  
더운 여름이 지나고 
가을이 오고 찬바람이 불면 ~
옆구리는..
뭔가 모를 허전함이 느껴지고~ㅎㅎ

이럴땐 
사근사근하고 상냥한... 
그런 여자칭구나..남자칭구.. 앤 하나~~
있으묜 넘 좋겄지효?~~ㅎㅎ


구런데 
그런 칭구가 엄다꼬예?
지가~~예 
여러 카페 마실 갔다가~~ㅋㅋ
그런 분들을 위해서 요로케 함 모시고 왔는디
조~~~~ 밑으로 함 내려 가 보시지유~~
필요하신 분 꽁짜로 드립니더~~ㅋㅋ
걍 데불고 가이소~~~ㅎㅎ


바겐세일도 아이고..
꽁짜로 드렸응께
일단 한 번 데꼬 가셨으묜
절대 반품은 불가 입니다 ~~~ㅎㅎ
AS도 사절 임니데이~~ㅋㅋ


 


이더운 여름이 가기전에
얼릉얼릉 데불고가이~~~소 
늑대 허리띠
빨리들 장만혀~~~잉
*
*
*
*
*
*
*
*
*
*
*
*
*
*
*
*
*
*
*
*
푸하하하하~~~
맘에 드삼...


뽀나스로...
. 
.
.
.
.
.
.
.
.
. 
 
 
 
 
잠몬 이루는 아짐씨들 위해서...ㅋㅋ
어떤가요 맘에 드삼......

욕, 먹는거 아닌지 모르겟네......